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답답한 일상 속 가장 편한 안식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김해당 칠성도령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장대동
상담시간 09:30 - 23:00 | 연중무휴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건강,애정운,자녀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답답한 일상 속 가장 편한 안식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칠성도령
선생님

 
KEY POINT
  • 2021년 04월, 신내림 받으신 애동제자 선생님
  • 한 분 한 분, 진심을 다해 상담해주시는 선생님
  • 애동제자의 맑은 영으로 영검한 공수를 주시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위드갓톡 통해 인사드립니다.
김해당 칠성도령입니다.

저는 2021년 04월 신내림을 받았습니다.
집안 대대로 이 길을 걷고 있어서
저도 자연스레 이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공수는 대신할머니께서 주십니다.

제자의 길을 걸으면서 내담자님께 희망을 줄 수 있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신령님께 정성스레 기도를 드리며 
저를 찾아주시는 내담자님들께
최선을 다해서 상담을 해드릴테니
답답하고 힘드실때
편하게 상담받아보셨으면 좋겠어요.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제가 신내림을 받고 얼마 안됬을때 저를 찾아주신 내담자님이 계셨어요. 가족분의 점사를 보러오셨다고 하시더라고요. 바로 점사를 봐드렸죠. 점사를 보니 내담자님의 가족분중 어머니께서 내년 몇월달쯤 건강에 문제가 생길것 같아 그대로 말씀드렸어요. 당시 내담자님 어머니께서는 크게 건강상에 문제가 있으신 분이 아니셨기에 내담자님은 믿지 않으시는 눈치셨죠.

그리고 공수로 말씀드린 시기가 되었을쯤,  내담자님께서 급하다면서 전화 상담을 주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처럼 어머니께건강상의 문제가 생겨 병원에 입원하시게 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어머니가 말도 못하고 눈도 못뜨고 곧 돌아가실것같은데 무슨 방법이 없는지 간절하게 물어보셨어요. 안타까운 마음에 제가 비용을 받지않고 신령님께 초기도를 올려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내담자님과의 전화 상담을 마치고 그날 새벽 3시까지 내담자님의 어머니가 건강을 회복하셨으면 해서 쌀을 올리고 초기도를 올려드렸는데요.

다음날 내담자님께서 선생님이 정성스레 기도 올려주신덕에 기도 효과를 받았다며 지금은 어머니께서 많이 좋아지셨다고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신령님께 정성을 다해 기도를 올렸는데 이렇게 좋은 결과로 나타나 너무 뿌듯했고 행복했습니다. 이후 내담자님께서는 어떠한 일이 있을때마다 저를 찾아주시는 제가댁이 되셨어요. 앞으로 내담자님뿐만 아니라 내담자님의 집안이 편안했으면 좋겠네요.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gu*** 2022-06-23 13:50:16 신고하기
너무 고민이어서 어떻게 할지 걱정이었는데 선생님이랑 통화 하고 난 이후 마음 정리도 하고 결정도 할수 있게 된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점 (5점)
br*** 2022-05-27 10:05:25 신고하기
정말 편하게 상담 받고 왔습니다~ 고민하고 있던 것들 하나하나 자세히 들어주시고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시고 그 시간 내내 편안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떨치지 못했던 고민을 이제 좀 다른 시각으로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5점 (5점)
oy*** 2022-05-09 13:43:41 신고하기
처음 점보는 건데 제가 객관화하고 있던 제 모습에 대해 말해주시고 제가 살고싶어 하는 방향으로 말해주셔서 저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 같았습니다 말씀 하신대로 제 직관대로 살아야겠단 생각이 더욱 강하게 드네요
5점 (5점)
ti*** 2022-04-21 10:45:40 신고하기
고민이 있어서 어떤 선생님께 상담 받을까 하다가 선생님 인상이 좋아보이시고 끌려서 선생님께 상담 받았어요. 부모님이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자꾸만 병원 생활을 하시고 작년부터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너무나 답답했는데 선생님께서 이번년도만 잘 버텨보면 힘든 시기는 다 지나가니 힘드시더라도 조금만 버텨보시라고 말씀주셔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고였어요.. 막막하고 세상에 내 마음 알아주는 사람은 없는 기분이었는데 상담 받으면서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다음에도 선생님께 상담 받겠습니다. 하소연도 다 들어주시고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9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