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하루종일 편안하게 울다 가셔도 됩니다.
해월당애기씨
위치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상담시간 11:00 - 18:00 | 일요일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궁합,재회,애정운,속마음,결혼,진로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하루종일 편안하게 울다 가셔도 됩니다.
해월당애기씨

 
KEY POINT
  • 2011년에 신내림 받은 애동제자
  • 친근하게 다가가서 상담을 해주시는 영검한 선생님
  • 구체적이고 맞춤 공수로 상담해주시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위드갓톡에서 인사드립니다.
해월당애기씨입니다.

저는 2011년에 신내림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의 친정어머니가 신엄마셔서 수월하게 무속인의 길로 오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할 때 내담자분이 얼마나 힘들었으면 오셨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에게 모든 걸 털어놓을 수 있게 
나긋나긋하게 말씀드리는 편입니다.

저에게 오셔서 울고 웃다가 가셔도 됩니다. 
제가 위로해 드리고 그에 맞는 공수도 드릴게요. 
언제나 편안하게 찾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몇 년 전 부부내담자 두 분이 찾아 오셨어요. 어느 지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시던 분들이셨는데, 상황이 안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다른 곳과 계약이 끊겨서 압류도 들어오고 직원들 월급까지 밀리는 상황이라고 하셨습니다. 상황이 너무 안 좋다 보니 도와달라고 간절하게 부탁하셨습니다.

신령님이 말씀하시길 금전운, 재물운이 막혀서 뚫을 굿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였는데 부부 내담자들을 보니 굿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굿보다는 치성이 나을 것 같다 치성이라도 드리고 가세요라고 전해 드렸습니다. 치성을 하고 저는 상황이 나아지길 정성을 다해 기도드렸습니다. 1주일 뒤에 부부 내담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재산 중 일부가 압류가 되지 않아 급한 불은 끌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초를 켜고 기도를 부탁하셔서 기도를 하며 빌어드렸습니다. 그러니 내담자분 공장에 점차 상황이 나아져서 공장이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 뒤에는 굿을 해달라고 오셔서 굿도 진행해 드렸고 압류가 되었던 재산이 풀리면서 계약, 직원들 월급 문제도 해결이 되었습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tn*** 2022-06-02 13:30:11 신고하기
임신중이라서 방문보다는 전화상담을 해야겠다고 해서 처음으로 진행해봤는데 번거롭게 가지않아도 편한시간에 짬내서 상담 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부러 거리순 가까운 선생님으로 했는데 전화로 상담하면서 저도 많이 공감하고 공감해주시는 부분들이 많아서 다시한번 대면 상담도 고려중이에요 !!!!그냥 고민되는 부분 딱딱 속시원히 말해주셔서 동네 언니랑 통화하고 수다떤것처럼 좋았습니다!
5점 (5점)
해월당애기씨 2022-06-02 13:33:46
안녕하세요
언제든지 답답하시고 하실때 연락주셔요 항상 기다리고 있을께요^^
gr*** 2022-05-09 14:13:19 신고하기
진짜진짜 만족해요. 혼자 고민할바엔 물어보는게 심신 안정에 좋을거같아서 전화드렸는데 , 너무 잘 맞추셔서 소름이 끼쳤습니다. 그리고 정말 편하게 상담도 진행했습니다. 간단한 비방이라던지 그런 부분도 자세히 말씀해주시고 어떻게서든 제 상황에 맞춰서 도움을 주시려고 하시는 부분이 감동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연락 드릴게요!
5점 (5점)
ya*** 2022-05-09 09:43:30 신고하기
인생이 굴곡이 있다는 건 알지만 누군가에게 말 못하는 부분을 편하게 얘기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물어보고 싶은거 다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고 사주로 나의 장단점을 맞추시는 게 신기했네요^^ 제꺼 다 물어보면서 신랑꺼도 함께 이야기 듣는데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둬야하고 생각해야하는지 정리가 되는 것 같네요! 앞으로 2-3년동안 앞날을 위해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지내야겠어요!
5점 (5점)
or*** 2022-04-20 11:02:28 신고하기
회사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인데 저에게 어떤 회사가 맞을 지와 이 길이 맞는지 ㅠㅠ 그리고 제 연애도 어떤 식으로 해야 할지 상담을 받았는데 진로 방향까지 잡아주시고 어디 회사가 저에게 좋다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그쪽으로 가려고 해요! 선생님이 이야기해 주신것들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선생님^.^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14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