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3년차 애동제자, 신점영점으로 정확히 일러드리겠습니다.
천상선녀 혜령궁
위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상담시간 10:00~22:00 | 연중무휴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궁합,재회,금전운,사업운,애정운,속마음,가족,진로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3년차 애동제자, 신점영점으로 정확히 일러드리겠습니다.
천상선녀
혜령궁

 
KEY POINT
  • 2019년 12월 신내림 받은 3년 차 애동제자
  • 내담자분의 마음을 가슴으로 헤아리는 선생님
  • 신점 영점으로 정확히 일러드리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천상선녀 혜령궁입니다.

저는 신내림 받은 지 3년 된 애동제자 천상선녀 혜령궁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풍파를 많이 겪었습니다. 평범한 삶을 살고자 신의 뜻을 거부하며 살다가 늦은 나이에 신내림을 받게 되었습니다.

평범한 삶을 살아왔기에 그 세월 아픔이 무엇인지 고통이 무엇인지 겪어 왔기에 내담자분의 아픔과 마음이 이해가 되고 가슴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상담을 할 때 살아 온 세월이 얼마나 힘드시고 얼마나 고되셨는지 눈에 보입니다. 신은 도움을 청하는 자에게 도움을 주십니다. 혼자 아파하고 고민하지 마시고 도움의 손길을 내어 주세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신당을 모시고 초기에 인연 된 내담자인 젊은 사업가분이 오셨습니다. 원하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물어보러 왔는데 참 어색해하셨어요. 지인의 소개로 오긴 왔는데 신당 입구를 들어오기까지 망설여졌다고 하셨지요. 그런데 계단을 올라 2층 신당에 들어서는 순간 전안에 백호 산신 할아버지가 그렇게 편안하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내담자분의 집안은 공줄 센 집안이라 특히 이내담자분을 조상님이 전에서 많이 도와주시도 하였지만 풍파도 만만치 않았습니다.

사업을 하면 사업운을 열고 재수 열고 운수 여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와 더불어 인간 풍파가 없어야 합니다. 이 내담자의 경우 저희 신당과 인연이 된 후 사업 재수굿으로 정성을 올리고 전안에 초를 밝히며 공수를 내려주시는 대로 깨끗하게 받아들이고 따라주셨습니다. 그리고 직원을 뽑을 때마다 제게 찾아와서 여쭙고 땅을 살 때나 건물을 살 때도 꼭 의논을 하면서 사업이 크게 번창하였습니다. 사업 준비를 하면서 오랫동안 알고 지낸 지인을 책임자로 내 세우려고 했지만 저는 사람이 배신하는 게 아니라 돈이 배신을 하는 것이니 절대 그렇게 하지 마세요라고 공수를 전해드렸습니다.

내담자는 그 공수를 새겨듣고 지켜보았는데 결국은 본인 뒤에서 상상도 하지 못한 일을 뒤에서 벌이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고 그 공수를 듣지 않았다면 돌이킬 수 없는 어려움을 겪을 뻔했다고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신명에서 내려주시는 공수를 100% 따르기는 쉽지 않습니다. 사업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여건이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그 말씀을 의심 없이 깨끗하게 받아들이고 새겨 들었다면 어느 시점에서 분명 그 받았던 공수가 생각이 나고 대처를 할 수 있게 해 주십니다. 신명에서는 티 없이 깨끗하게 받아들이면 정확하게 일러를 주시고 알뜰히 살펴주시고 인간이 노력하는 만큼 이루도록 도와주십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br*** 2022-06-22 15:42:01 신고하기
여태 상담을 많이 받아 왔었지만 혜령궁 선생님이 속 시원하게 해주신 유일한 선생님이세요 ㅠㅠㅠㅠㅠ 계획하고 있는 일이 적성에 맞을지에 대한 고민과 하반기 운세까지 상담 받았습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5점 (5점)
ch*** 2022-05-24 17:17:45 신고하기
직원으로 오래 일했던 가게를 인수 받을 기회가 생겼는데 사업수가 있는지 궁금해서 연락드렸습니다. 직접 운영은 처음이라서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잘 풀리는 길이라고 말씀해주셔서 용기를 얻고 인수 받아서 가게 운영 중인데 쉴틈없이 바쁘지만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5점 (5점)
ju*** 2022-05-24 15:42:25 신고하기
선생님이 제 마음을 너무 잘 헤아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힘이 되는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힘이 났습니다. 선생님 다음번에도 꼭 찾아뵙겠습니다.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19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