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천명 만신 신명에 맞게 하늘의 뜻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천명박수
위치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상담시간 10:00 - 19:00 |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궁합,재회,애정운,속마음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애동제자답게 콕 집어서 족집게같은 점사를 해드립니다.
천명박수
KEY POINT
  • 2022년 1월 갓 신내림 받은 애동제자
  • 족집게 같은 점사를 봐주시는 선생님 
  • 과거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보이는것 모두 전해주시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천명박수입니다.

 저는 줄곧 꿈에 시달렸습니다. 우울감도 심해지고 소극적인 성격으로 변하게 되어 가끔은 대성통곡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할머니가 몸에 들어온걸 느끼게 됐고 신이라는 존재도 알게 되어 신내림을 받게되었습니다. 

저는 무속인이 되었지만 크게 변한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같은 사람이고 상대방의 기쁜것, 아픈것 모두 같이 공감합니다.  내담자께서 가지고 있는 고민을 덜어드리고 진실된 마음으로 다가가겠습니다.

무속업이 안정적인 직업은 아니지만, 신에게 선택을 받았다고 생각하고 마음의 병으로 힘드신 분들께 신령님들의 원력 도력을 빌어서 도움을 드릴 수 있게 진심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어떤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만나는 여성분이 있긴 한데 도저히 그 분 마음을 모르겠다고, 연락도 잘 안되고 내담자 본인에게 마음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알 수가 없다며 괴로워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보니 그 여성분은 내담자분과 함께 할 수 없는 운명이다. 다른 여성분을 찾아보라고 말씀드렸고 내담자분은 이미 그 여성분을 좋아하는 감정이 커졌는데 어떻게 쉽게 정리 할 수 있겠냐며 사람 마음이 마음대로 되냐며 울분을 토하셨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그 여성분은 남자문제가 복잡하고 도박 중독에도 빠져있다는것을 알게되셨고 다시 저에게 찾아와서 그때 정신 차릴 수 있게 말씀을 해주셔서 고마웠다고 지금은 다른 여성분과 인연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li*** 2022-06-21 13:16:04 신고하기
이직 고민으로 마음이 너무 불편했는데 이제 해결이 된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선생님 ^^
5점 (5점)
ki*** 2022-05-24 16:17:29 신고하기
딸래미가 고3인데 방황을 너무 해서 걱정이 너무 되더라구요 진로를 결정 해야 할 시긴데 자리 못잡는거 보니까 답답해서 찾아갔어요~~ 명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지요~~~ 딸래미 이해도 되면서 어떻게 해야할지 방향성이 정해지더라구요~ 고맙습니다~~
5점 (5점)
to*** 2022-05-09 13:55:34 신고하기
친한 지인보다 더 기깝게 느꺄져서 인지 목소리 듣지마자 눈물부터 나왓습니다 알랴주신대로 한번 실행해보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20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