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최선과 정성을 다해서 봐드리겠습니다.
연꽃선녀
위치 경상북도 안동시 풍산읍
상담시간 09:00 - 24:00 | 토요일, 일요일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건강,가족,이직,진로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최선과 정성을 다해서 봐드리겠습니다.
연꽃선녀

 
KEY POINT
  • 2021년 4월 신내림 받은 애동제자 선생님
  • 최선을 다해 고민을 해결해주시는 선생님
  • 같이 아파하고 위로해주며 상담해주시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위드갓톡 통해 인사드립니다.
연꽃선녀입니다.

저는 2021년 4월에 신내림을 받은 애동제자이고 열두 대신을 다 모시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몸이 많이 아프고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 부터도 계속 아팠어요. 병원도 가보고 또 다치게 되고 이대로는 저도 안되겠다 싶었습니다.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친 상황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제가 겪은 이 모든 건 신병이었습니다. 

신내림을 받은 후에는 몸이 괜찮아졌고 이 길이 내 길이였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내담자 분과 상담을 할 때 급하지 않게 차근차근하게 봐주고 내담자분의 상황과 힘든 상황을 알기에 정성껏 제가 해결해 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봐드립니다.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소개로 오신 내담자분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이분은 혼인 신고도 안 하고 사실혼으로 사시는데 너무 고생을 하 시분이었습니다. 사는 것도 지치고 혼인 신고도 안 해서 남편도 아닌 상황인데 남편분 가족들도 내담자분이 챙겨야 하는 상황이니까 현실이 답답하셨던 분입니다.

그 마음을 제가 보는데 너무나 가슴이 아팠어요. 손이며 얼굴이며 너무 고생하신 게 눈에 보였습니다. 그래서 정성을 다해 점사를 봐드렸더니 그분은 우셨습니다. 내담자분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도 제가 처음이었고 위로도 해드리고 정성을 다해 기도를 해드렸습니다. 

이분은 비방과 굿을 원하시는 게 아니라 온전히 같이 공감해 드리고 위로받기를 원하시는 분이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신령님이 말씀하신 것을 전해드려야 해서 이렇게 하시면 좋겠다고 공수를 해드리고 제가 기도 계속해드릴게요. 진심으로 위로해 드렸습니다. 너무 감사해하셨고 저도 마음이 울컥했었습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4.5

zx*** 2022-06-08 10:29:27 신고하기
헤어진 남자친구랑 재회할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신점 봤어요ㅠㅠ 제가 차인거라 상처 받은게 많았는데 위로도 해주시고 잘 들어주셔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끊어지지 않은 인연이라고 했는데 전처럼은 잘 못지낼거라고 해서 속 상했는데 이게 현실이구나 싶더라구요.... 제가 더 행복해지는 쪽으로 고민해보고 좋은 선택하겠습니다! 감사했어요 선생님
4점 (4점)
lo*** 2022-05-16 17:07:48 신고하기
상담하면 마음이 편해지는 선생님이세요 ㅠㅠ 제 얘기 들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힘들어서 위로가 받고 싶었나봐요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잘 해볼게요 감사해요❤
5점 (5점)
ve*** 2022-05-09 09:27:29 신고하기
선생님선생님~~~~
진짜 진짜 선생님 덕분에 제가 요즘 아주 아주 속편히 지내고 있어용! 항상 반갑게 맞아주셔서 감사해용~~~~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15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