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찾아 오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을 잘 풀어 드리겠습니다.
별상애기씨
위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상담시간 10:00 - 20:00 | 일요일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궁합,금전운,사업운
채팅

상담유형

  • 개인 전화상담

    70,000원

  • 개인 방문상담

    70,000원

  • 가족 전화상담

    100,000원

  • 가족 방문상담

    100,000원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찾아 오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을 잘 풀어 드리겠습니다.
별상애기씨

 
KEY POINT
  • 신내림 받은 지 13년 되신 선생님
  • 친근하게 다가가 상담을 해주시는 선생님
  • 신병 상담도 가능한 영검한 선생님

 
안녕하세요,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별상애기씨입니다.

신내림 받은지 13년이 되었습니다. 저희 집안은 다 무속인 집안이고 친고모에게 신내림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조상신을 모시고 있습니다. 저에게 상담 받으신 분들은 저에게 동네 언니같다라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그 이유가 한번 보고도 편하게 언니 동생으로 지낼 수 있게 서스럼없이 대해서 그런가봐요. 

전화상담도 방울, 부채를 들고 진지하게 상담에 임합니다. 또 내담자분들이 제가 갑자기 애기처럼 목소리가 변한다고도 합니다. 저에게 상담을 받으시면 상담하는 동안 언니, 동생과 얘기하는 것처럼 시간이 후딱 지나가있을거예요. 신병이 생겨서 저에게 상담 받으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막힘 없는 공수를 해드릴게요. 언제든 찾아주세요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내담자분이 아들하고 같이 방문하셨습니다. 아드님은 밖에 있고 엄마인 내담자 분만 들어와서 점사를 보셨습니다. 저희 신당 방문 전에 4곳을 방문하고 오셨어요. 제가 보자마자 여자분이 병석에 누워있고 아픈 것 같이 보여서 물어보니까 아니라고 하시며 딸은 직장 생활을 잘 하고 있다고 하셨어요. 제가 본 것과 다른 말을 하니까 의아했습니다. 할머니가 저에게 아니다 그 사람은 저승으로 갈 사람이라고 하셔서 말을 전해드렸습니다.

그 말을 들으시고 내담자분은 화가 나고 난리가 나셨습니다. 그러자 밖에 있던 아드님이 들어와서 왜 엄마 거짓말하냐 누나 지금 병원에 누워있지 않냐며 소리를 치셨습니다. 내담자분이 그럼 나을 수 있게 굿을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어서 한 시간 뒤에 연락드릴게요라고 했습니다. 그분들이 가시고 할머니가 말씀하시길 가망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를 해서 굿을 못해드리겠고 내일 기도 갈 예정인데 빌어드리겠습니다 했습니다. 갑자기 할머니가 손가락으로 둘, 셋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뜻이 뭘까 뭘까 생각을 하는데 갑자기 머릿속을 스쳤습니다. 이틀, 삼일 남았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할머니 말을 그대로 전달해 드렸습니다. 그 이후에 연락이 왔는데 따님분이 심폐소생술을 했는데도 가망이 없었다고 돌아가셨다고 하셨습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wo*** 2022-08-18 14:55:30 신고하기
사업운과 올해 운세로 상담을 했는데 용하시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로 알려주시고 맞는 공수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변수가 생기면 또 오겠습니다 ^^
5점 (5점)
ti*** 2022-08-08 15:54:49 신고하기
대박 아무것도 말안했는데 술술 말해주시네요 너무 신기했어요 고민하지 말고 더 빨리 상담 받아 볼 걸 하는 후회가 있네요ㅠㅠ 여러가지 조심해야 한다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5점 (5점)
db*** 2022-07-28 10:36:31 신고하기
제가 건강이 안 좋은데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서 하는 게 맞나 싶어 답답한 마음에 상담을 받았습니다 너무 귀찮게 해드린거 아닌가 싶을 만큼 계속 물어봤는데 하나도 그런 기색없이 오히려 더 알려주려고 하셨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말씀대로 여유가 생기면 다시 찾아뵐게요 건강하십시오
5점 (5점)
ck*** 2022-07-14 10:15:56 신고하기
전체적인 고민과 투자 건으로 상담 받았습니다 속시원한 대답을 주셔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고민도 해결됐고 이제 실천만 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5점 (5점)
wh*** 2022-05-27 09:41:46 신고하기
타고난 운도 있고 좋은 기운이 많은데 왜 아무것도 안하냐고 하셔서 뜨끔했습니다..... 번아웃이 와서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쉬고 있었거든요... 이직한다는 핑계로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어요.... 곧 힘든게 해결될거라고 말씀해주셔서 마음에 위안이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5점 (5점)
wo*** 2022-04-26 17:29:08 신고하기
선생님께 마음의 큰 위로를 얻고갑니다..애들은 다 커서 나가고 걱정이 없지만 남편과 노후가 걱정되고 남은 여생도 잘 살 수 있을까라는 막연한 불안감에 찾아봬었는데 하나하나 말씀이 위로가 되고 뜬구름잡는 말보단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었어요
5점 (5점)
lu*** 2022-04-26 13:53:43 신고하기
너무너무 소름돋게 잘해주셔서 다음에도 꼭 이용해보려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19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