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애동제자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백산 산신동자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상담시간 12:00 - 18:00 |
공유하기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톡
재회,사업운,애정운,진로
채팅

상세정보

공지사항
방문상담의 경우 시작 10분 전 까지는 상담 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상담과 모두의 건강을 위해 마스크 착용 부탁드립니다. 
제가 볼 수 있는 것, 놓치지 않고 조언해드립니다.
소백산 산신동자

 
KEY POINT
  • 신령이 전해주시는 보이는건 모두 점사 봐주시는 선생님 
  • 해답을 제시해드리고 예방법까지 알려주시는 선생님 
  • 편안하게 상담해주시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위드갓톡 통해 인사드립니다.
소백산 산신동자입니다.

누구나 미래에 대한 불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를 찾아오시는 모든 내담자분들을 최대한       이해하려고 하고,  볼 수 있는건 최대한 상담해드리려 합니다. 

때로는 직설적으로 표현해야 할 경우도 있지만,  저는 최대한 부드럽고 편안한 상담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편안한 상태에서 상담을 진행해야 내담자분의 심리가 안정이 되고, 저를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제 일인것 처럼 공감을 많이 하면서 상담을 합니다.  정말 한 분 한 분 가족이라고 생각하며,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진정성 있게 경청 해드리고 위로를 드립니다.
상대방의 진정한 가치를 승인해드리고 소중한 존재라는 인식과 동시에 내담자 분을 지지 해드립니다. 


 
기억에 남는 상담은요?

3년째 공무원을 준비하던 내담자분이 계셨습니다. 일반 행정을 준비하시는 분이었는데, 항상 마지막에서 탈락한다고 울먹이셨습니다. 3년을 고생하셨기에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지처서 얼굴이 많이 안 좋아 보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로 풀어보니, 내담자분은 관직에 맞는 사주였습니다. 대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절대 포기하지말고 지금 하던대로 하면 된다고 말씀드렸고,  제 말이 힘이 되었는지 알겠다고 하시며 더 도전해보겠다고 그렇게 말씀하시고 발걸음을 돌리셨습니다.  그 일이 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번에는 내담자분께서 어머니까지 모시고 다시 방문해주셨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정말 우리 딸 합격할 수 있냐며 물으셨고 저는 어머니께 확신을 드렸고 함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그 해, 정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습니다. 내담자분과 어머니께서 다시 찾아오셔서 너무 간절했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눈물까지 흘리며 말씀주셔서 저도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상담이용 방법

상담 후기·만족도평점 5

sw*** 2022-05-27 08:47:13 신고하기
저 진짜 소름끼쳤잖아요 선생님 왜 이렇게 잘 맞추세요??? 저 이런거 보는거 좋아해서 자주 보러 다니거든요 진짜 소름 끼칠 정도로 잘 맞추셔서 놀랐어요 저는 이제 선생님한테 정착이요!!
5점 (5점)
rn*** 2022-05-25 10:09:40 신고하기
선생님~ 그때 시험 준비하고 있는데 이 길이 맞는건가 싶어서 전화 드렸던 사람입니다! 저 시험 합격했습니다!! 포기할까 고민하는 중에 선생님이랑 이야기 나누게 됐는데 마음이 흔들리던 차에 좋은 힘이 된 것 같습니다~ 고민 있을 때 또 선생님께 연락드리려고요!
5점 (5점)
wo*** 2022-05-24 16:58:04 신고하기
대학 졸업하고 취업 준비 중인데 진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답답한 마음이 한켠이나마 풀린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위로도 해주시고 마음 편히 이야기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선생님 말씀 듣고 제게 더 좋은 방향으로 취업 준비하고 있습니다~
5점 (5점)
ka*** 2022-05-01 22:53:06 신고하기
안녕하세요..
제가 리뷰를 잘 남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태어나서 처음 힘든 일로 소개를 받고 예약하여 오늘 상담을 받았는데 친절하게 상담을 잘해주셨습니다..
궁금했던게 다 풀릴수는 없지만 어느정도 해소되어 마음은 편해졌습니다..
다음에도 해야할 일이 생기거나 답답한 일이 생기면 재방문하고싶은 곳입니다..
5점 (5점)
na*** 2022-05-01 13:26:34 신고하기
상담 예약하고 날짜와 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겁도나고 불안했었는데 점사봐주시면서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차분하게 귀기울여 상담해주시고 따끔하게 혼도 내주시고 처음 갔던 마음과 다르게 나올때는 편안한 마음으로 나왔습니다.. 법당도 무서운 분의기가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많은분들이 방문해서 많은 위로 받으시고 좋은 말씀 듣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5점 (5점)
<<
이전
1
다음
>>

현재 18명의 고객님이 이 선생님을 보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