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방법] 전화상담 예약자입니다. 예약시간에 맞춰 제가 선생님께 전화를 드려야 하는걸까요?
|
|
|
|
|
|
네 고객님.
[전화상담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선생님께 상담 예역된 시간에 직접 전화를 드리시는 방식입니다.
연락드려야하는 전화번호는 [마이페이지]-[예약현황]에서 현재 예약된 상담내역의 신당 전화번호가 0507번호로 표시됩니다.
신당 전화번호는 상담예약일 기준 전일부터 표시도오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
|
|
[이용방법] 2명~3명 이상 지인과 함께 방문상담을 받고 싶어요. 어떻게 예약하면 될까요?
|
|
|
|
|
|
위드갓톡에서는 선생님별 방문상담유형을 고려하시어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째], 가족방문상담이 있는 경우:
(1.1)가족방문상담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상담유형으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둘째], 가족방문상담이 없는 경우이면서 연속하여 방문상담예약이 가능한 경우:
(2.1)가족상담이 없는 경우, 2명~3명 지인과 함께 상담을 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연속하여 예약을 각각 해주십시요
(2명일 경우, 연속하여 1시간씩 총 2시간, 3명인 경우 연속하여 1시간씩 총 3시간)
이후 첫 상담시작 시간에 명~3명의 지인과 함께 상담받으시러 입장하시면 됩니다.
[셋째], 가족방문상담이 없는 경우이면서 연속하여 방문상담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3.1)이러한 경우에는 2명에 한해서만 방문상담이 가능합니다. 먼저, 원하시는 방문상담 시간에 상담예약을 완료하신 후
무통장입금[ IBK 기업은행 514-045564-04-019 주식회사 투비이스 ] 을 통해 1인 상담료(선생님별로 상이)를 입금하신 후
1:1문의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선생님께 확인 후 2명 방문상담이 가능하도록 처리해드립니다.
(단, 이 경...
|
|
|
|
[이용방법] 예약했는데 예약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
|
|
|
|
|
고객님께서 SNS ID(카카오톡/네이버), 일반회원 ID를 중복으로 가입 하신 후 빈번하게 발생하는 경우 나타나는 문제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께서 예약은 일반회원 ID로 예약 후 추후에 SNS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상담 예약 현황을 확인하실 경우, 예약 현황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만약, SNS ID로 예약을 하셨다면 SNS ID로 로그인하여 확인하셔야 예약현황 조회가 가능하며, 일반회원 ID로 예약을 하셨다면 일반회원 ID로 로그인하서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
[이용방법] 방문상담시 방문주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
|
|
|
|
예약 완료 후 방문상담시, 방문주소는 [예약일시] 전일에 예약한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알림톡 또는 문자로 방문주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드갓톡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예약현황] -[상세예약내용]을 확인하시면 신당 주소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당 주소와 전화번호는 예약 당일 0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방문주소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고객정보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이용방법] 방문과 전화 상담은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나요?
|
|
|
|
|
|
전화 상담은 개인과 가족의 구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가족 기준 평균적으로 20분 ~ 2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최대 30분 내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문 상담의 경우에도 개인과 가족의 구분에 따라 다소 상이하나 가족의 경우, 평균적으로 30분 ~ 4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다음 상담을 위한 준비시간으로 인하여 최대 50분 내에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 예약시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 위 사항들은 일반적인 상담의 경우를 말씀드린것으로 선생님 별 상담유형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
|
[이용방법] 방문 및 전화 상담 유형 중 개인과 단체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
|
|
|
|
|
방문 및 전화 상담 유형 중 [개인]은 본인에 한하여 상담이 진행되며, [단체]는 커플, 가족, 친인척 등 본인 포함 최대 3인 내에서 상담이 진행됩니다. 개인과 단체를 소요시간으로 반드시 구분하는 것은 아닙니다. 선생님들의 경우, 각 내(상)담자가 개인 또는 단체 여부에 따라 선생님들의 상담 집중도가 차이가 발생하며 이에 따라 선생님들께서 느끼시는 정신적, 감정적 에너지 소모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차이로 인해 상담료가 개인과 단체가 달라진다고 이해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
|
|
[이용방법] 이용안내에 표기된 상담시간은 어떤 의미인가요?
|
|
|
|
|
|
위드갓톡에서 안내되는 방문 및 전화상담시간의 경우 최대 상담시간을 의미하는 것으로 반드시 상담이 이루어지는 필수 상담시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
|
|
|
[이용방법] 담당분야에 한해서만 상담 가능하시나요 ?
|
|
|
|
|
|
아닙니다. 위드갓톡에서 구분된 전문분야는 선생님들께서 가장 전문적으로 상담이 가능한 분야를 의미하는 것으로 그 외 분야에 대해서도 대부분 제한없이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
|
|
|
[이용방법] 상담이 짧게 진행되었습니다. 혹시 일부 환불 되나요?
|
|
|
|
|
|
고객님 죄송합니다. 전화 또는 방문상담은 예약의 편리성을 위하여 지정된 시간입니다. 반드시 지정된 시간만큼 상담서비스가 진행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담이 짧게 진행되었다고 하더라도 남은 시간에 대하여 일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
|
|
[이용방법] 선생님과 고객 간 전화 번호를 직접 주고 받을 수 있나요?
|
|
|
|
|
|
고객님 죄송합니다. 위드갓톡에서는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상호 간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불가합니다. 단,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상담 일정 변경 및 조정 등의 경우에 한하여 허용하고 있습니다.
|
|
|
|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하시고 “예약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예약정보 선택] 란에서 방문상담(개인,단체)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일정과 시간을 선택하시고 예약자 정보입력과 예약정보 확인에서 결제금액을 확인 후 예약하기 눌러서 결제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 완료 후 방문 전일에 전달된 방문 주소로 방문하시면 해당 시간에 맞추어 상담이 진행됩니다.
|
|
|
|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하시고 “예약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예약정보 선택] 란에서 전화상담(개인,단체)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날짜 일정 선택과 시간을 선택하시고 예약자 정보입력과 예약정보확인에서 결제금액을 확인 후 예약하기 눌러서 결제해주시면 해당 예약시간에 예약하신 선생님께 전화를 드려 상담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
|
|
|
[이용방법] 방문 또는 전화 예약상담은 어떠한 절차로 이용하면 되나요?
|
|
|
|
|
|
(방문 또는 전화)예약 상담은 고객님이 예약상담이 가능한 시간을 미리 확인 후 선택하여 결제한 후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이용 절차로는 상담을 원하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 합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화상담(개인, 단체), 방문상담(개인, 단체)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후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하신 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
|
|
|
|
[이용방법] 상담 받을 수 있는 분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
|
|
|
|
위드갓톡은 점사 상담의 전문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 선생님들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드갓톡 메뉴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
|
|
위드갓톡은 (주)투비이스에서 운영하는 상담서비스 웹•모바일 중개 플랫폼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구글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 웹 등을 통해 접속하신 후 상담을 원하시는 선생님을 선택 후, 즉시 예약하여 명쾌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들의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며 이후 지속적으로 상담서비스 이력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결제와 계좌 이체 등 간편한 결제방식을 통해 손쉽게 전화 및 방문 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취소 환불 규정에 따라 편리한 예약 취소·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