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장애] 로그인 시 자꾸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
|
|
|
|
쿠키가 차단 된 경우 로그인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쿠키 차단 여부를 확인하셔서 쿠키를 허용 상태로 변경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쿠키 허용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에러 화면을 캡처하신 후 하단 양식에 맞춰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다음 영업일 이내로 신속한 조치 및 답변 드리겠습니다.
-접속 유형 (웹/모바일) :
-휴대폰 기종 (안드로이드/IOS) :
-아이디 :
-닉네임 :
-로그인 시 에러 메시지 내용 :
|
|
|
|
[이용장애] 위드갓톡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이 있어요
|
|
|
|
|
|
위드갓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거나 위드갓톡 홈페이지에 안내된 [일반회원고객센터 : 1688-4862]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 길 부탁드립니다.
|
|
|
|
[이용장애] 상담 중 연결이 끊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이용 시간이 종료되어 연결이 끊긴 경우에는 다음 예약시간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버튼 조작이나 통신상의 이유로 끊긴 경우에는 선생님께서 다시 한번 연락드리오니 잠시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이용방법] 상담이 짧게 진행되었습니다. 혹시 일부 환불 되나요?
|
|
|
|
|
|
고객님 죄송합니다. 전화 또는 방문상담은 예약의 편리성을 위하여 지정된 시간입니다. 반드시 지정된 시간만큼 상담서비스가 진행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담이 짧게 진행되었다고 하더라도 남은 시간에 대하여 일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
|
|
[이용방법] 선생님과 고객 간 전화 번호를 직접 주고 받을 수 있나요?
|
|
|
|
|
|
고객님 죄송합니다. 위드갓톡에서는 만일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 상호 간 개인정보보호 차원에서 불가합니다. 단,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상담 일정 변경 및 조정 등의 경우에 한하여 허용하고 있습니다.
|
|
|
|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하시고 “예약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예약정보 선택] 란에서 방문상담(개인,단체)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일정과 시간을 선택하시고 예약자 정보입력과 예약정보 확인에서 결제금액을 확인 후 예약하기 눌러서 결제해주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예약 완료 후 방문 전일에 전달된 방문 주소로 방문하시면 해당 시간에 맞추어 상담이 진행됩니다.
|
|
|
|
고객님께서는 원하시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하시고 “예약하기” 버튼을 선택하여 [예약정보 선택] 란에서 전화상담(개인,단체)을 선택하시고 원하는 날짜 일정 선택과 시간을 선택하시고 예약자 정보입력과 예약정보확인에서 결제금액을 확인 후 예약하기 눌러서 결제해주시면 해당 예약시간에 예약하신 선생님께 전화를 드려 상담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
|
|
|
[이용방법] 방문 또는 전화 예약상담은 어떠한 절차로 이용하면 되나요?
|
|
|
|
|
|
(방문 또는 전화)예약 상담은 고객님이 예약상담이 가능한 시간을 미리 확인 후 선택하여 결제한 후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이용 절차로는 상담을 원하는 선생님 프로필을 클릭 합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화상담(개인, 단체), 방문상담(개인, 단체)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후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하시면 예약이 완료되며 예약하신 시간에 이용 가능합니다.
|
|
|
|
[이용방법] 상담 받을 수 있는 분야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
|
|
|
|
위드갓톡은 점사 상담의 전문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 선생님들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드갓톡 메뉴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
|
|
위드갓톡은 (주)투비이스에서 운영하는 상담서비스 웹•모바일 중개 플랫폼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구글스토어] 또는 [애플스토어], 웹 등을 통해 접속하신 후 상담을 원하시는 선생님을 선택 후, 즉시 예약하여 명쾌한 상담을 통해 고객님들의 고민을 빠르게 해결해 드리며 이후 지속적으로 상담서비스 이력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결제와 계좌 이체 등 간편한 결제방식을 통해 손쉽게 전화 및 방문 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취소 환불 규정에 따라 편리한 예약 취소·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
|
[회원정보]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 삭제는 언제 되나요?
|
|
|
|
|
|
회원 탈퇴 후 7일 동안 재가입 방지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보관되며 이후 개인정보처리법에 의거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
|
|
|
[회원정보]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언제 가능하나요?
|
|
|
|
|
|
회원 탈퇴 후 7일간은 재가입을 하실 수 없으며 7일 경과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하며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
|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
|
|
|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 탈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보유 중인 회원 등급, 회원 혜택, 포인트, 쿠폰 등이 모두 소멸되오니 이점 신중하게 유념하시어 회원탈퇴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회원가입 후 24시간 경과 후 가능하며 회원 탈퇴 후 7일 동안 재가입 방지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보관되며 이후 개인정보처리법에 의거 개인정보는 파기됩니다.
|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에서 닉네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신 닉네임은 수정 후 30일간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변경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
|
|
|
|
|
최초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시면 변경도 가능하나 탈퇴 후 7일이 경과한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 탈퇴 시에는 보유 중인 회원등급, 회원혜택, 포인트, 쿠폰 등이 모두 소멸되오니 이점 신중하게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수정 완료”를 선택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
|
|
[회원정보]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
|
|
|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이디 찾기” 와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모두 동일하게 이메일 인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의 경우 인증 절차를 거쳐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
|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
|
|
|
|
|
로그인 화면의 하단에 “아이디 찾기” 와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이메일인증으로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
|
|
고객님께서는 먼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회원정보 수정에서 간편하게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및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최신정보로 갱신하시기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