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조회한 선생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OFF

CUSTOMER SERVICE

알림사항 알림사항
이벤트응모 이벤트응모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1:1문의 1:1문의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이용방법] 전화상담 예약자입니다. 예약시간에 맞춰 제가 선생님께 전화를 드려야 하는걸까요?
[이용방법] 2명~3명 이상 지인과 함께 방문상담을 받고 싶어요. 어떻게 예약하면 될까요?
[결제/쿠폰] 무통장입금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이용방법] 예약했는데 예약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이용방법] 방문상담시 방문주소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방법] 방문과 전화 상담은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나요?
[이용방법] 방문 및 전화 상담 유형 중 개인과 단체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건가요?
[취소/환불]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쿠폰] 카드 결제 후 다른 카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전화·방문 시간을 놓쳐 상담을 진행하지 못했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취소/환불]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취소하고 싶은데 환불 되나요?
[포인트]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포인트] 포인트 소멸은 언제되나요?
[포인트] 포인트 양도 가능한가요?
[포인트]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포인트]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이용방법] 이용안내에 표기된 상담시간은 어떤 의미인가요?
[이용방법] 담당분야에 한해서만 상담 가능하시나요 ?
<<
이전
1